명서현은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하였으며 축구선수 정대세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골 때리는 그녀들> 등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명서현의 프로필, 나이, 키, 국적, 학력, 이혼할 결심, 남편 정대세 프로필 등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명서현 프로필
- 본명: 명서현
- 국적: 한국
- 나이: 만 36세 (1987년생)
- 키: 173cm
- 가족 사항: 남편 정대세, 아들 정태주 (10살), 딸 정서아 (8살), 언니 명혜리(교수)
- 인스타그램: @myung_seohyun
이외 학력, 몸무게 등 기타 인적정보는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추후 정보가 파악되면 업로드하겠습니다.
명서현과 정대세 결혼 이야기
명서현은 정대세와 2013년 결혼하여 올해 11년 차 부부입니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건 개그맨 남희석 덕분이었습니다. 명서현과 남희석은 이전부터 친분이 있었고 승무원으로 근무하던 명서현이 일본어에 능통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통역을 해달라는 남희석의 요청이 있었으며 재일교포와 축구선수가 함께 있다는 말에 해외 축구의 아버지 박지성 선수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곳에는 정대세가 앉아 있었으며 명서현의 첫 느낌으로 '잘생긴 얼굴은 아니다.'라고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몇 번 만나게 되니 이성의 감정이 싹트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사랑을 키워 가기 시작했습니다. 연애한지 3개월이 되었을 때 어떤 이유로 명서현이 헤어짐을 통보했었다고 합니다. 정대세는 그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진 않았으나 헤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정대세는 명서현에게 헤어지자는 말을 들었지만 놓치고 싶지 않아 그대로 무릎을 꿇은 채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이에 당황한 명서현은 곧장 집으로 가려고 했으나 정대세가 슬리퍼 차림으로 따라 나와서 '장모님한테 인사하게 해줘.'라고 요청했다고 하며, 꽃다발을 들고 예비 장모님을 찾아가게 됩니다. 두 사람은 이별의 고비가 있었지만 결국, 연애 6개월 만인 2013년에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한 방송에서 정대세가 장모님을 찾아간 것은 '연애에 대한 허가를 구하러 간 것이었으나, 장모님이 결혼까지 허락하시는 바람에 얼떨결에 평생을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는 후문도 있습니다. 이후 명서현 슬하에서 2014년 아들을 출산하였으며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으나 정대세는 '허니문 베이비다.'라고 말하며 논란을 종식시키기도 했습니다. 이어 2년 후인 2016년에는 사랑스러운 딸도 품에 안았습니다.
정대세는 '명서현을 향한 마음은 변하지 않고 오히려 사랑이 더 뜨거워진다.'라고 말해 로맨티시스트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만약 결혼하기 전으로 돌아가도 맨유, 아스널 이적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고 여전히 아내 명서현을 선택하겠다고 말해 출연진들에게 감탄을 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정대세가 명서현보다 3살이 많은 연상이라고 합니다. 정대세 선수의 프로필은 뒤에서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대세 프로필
- 본명: 정대세
- 국적: 대한민국, 북한 (일본 특별영주자)
- 본적: 경상북도 의성군
- 나이: 만 39세 (1984년 3월 2일생)
- 키: 180cm
- 몸무게: 81kg
- 직업: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포지션: 스트라이커)
- 가족 사항: 부모님 (재일교포, 대한민국 국적), 형, 아내, 아들 1, 딸 1
- 경력 사항: 2006~2010년 가와사키 프론탈레, 2010~2010년 VFL 보훔, 2012년 FC 쾰른, 2013~2015년 수원 삼성 블루윙즈, 2015~2020년 시미즈 S 펄스, 2021~2022년 FC 마치다 젤비아 등
- 인스타그램: @chong_tese
명서현 정대사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출연
명서현과 정대세가 오는 1월 21일 (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난주 첫 방송되어 화제를 모았던 이 프로그램은 갈등을 겪고 있는 부부들이 가상 이혼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처가댁에서 함께 약 1년 가까이 생활하며 지내고 있는 정대세와 명서현의 갈등을 그려낸다고 하며 그동안 운동선수인 정대세를 내조하면서 힘들었던 과거 에피소드 들려줄 것으로 보입니다.
처가댁 살이를 하는 정대세는 사위로서 살갑지 않은 모습을 그려내며 출연진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명서현은 혼자서 두 자녀를 학교에 보내느라 식사도 제대로 못하지만 정대세는 '운동을 하러 가겠다.'라고 하며 대차게 집을 나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명서현이 '친정아버지가 정대세를 배려해 주느라 눈치를 보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으며 정대세는 이에 대해 '제가 말씀드리지 않았는데 아버지 (명서현 부)가 방 청소, 빨래를 대신 다 해주신다. 난 잘못한 게 없다.'라는 상반된 입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결혼 후 만족하며 생활하는 정대세에 반해 처가살이를 택한 것이 내 잘못이라고 자책하며 속상해하는 명서현의 모습이 비쳤습니다. 또한, 가상 이혼 합의서를 쓰다가 오열하는 정대세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명서현 축구 이야기
명서현은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1, 3에서는 공격수로 저돌적 드리블 실력을 뽐내며 화제 되기도 했습니다. 특유의 위치 선정으로 스트라이커로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시즌 1이 종료될 때 남편 내조로 인해 잠시 하차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프로그램에 출연한 한 선수가 골절을 당하게 되면서 하차하였고 이에 대타로 명서현이 투입되었습니다.
시즌 4에서는 양은지를 대신할 골키퍼로 포지션을 전향하였으며 경기마다 멋진 선방을 보여주며 시청자,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큰 키와 선수 못지않은 순발력으로 골문을 지켜내며 수문장으로서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지만 강인한 모습으로 팀의 승리를 견인했습니다.
명서현 TMI 및 여담
- 정대세는 튼실한 겉모습과 달리 내면이 많이 여려서 눈물이 많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선수 시절) 벤치에 있을 때 감정의 기복이 컸다. 내 감정에 충실하다 보니 눈물이 났다.'라고 말했습니다.
- 정대세는 인민 루니, 불도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 명서현은 한국 국적이지만 남편 정대세로 인해 북한 사람으로 오해받기도 하였습니다.
- 명서현은 <골때녀>에서 등번호 9번이었고, 이는 과거 정대세 선수 백 넘버였다고 합니다.
- 명서현의 언니 명혜리 교수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졸업하여 대한항공 승무원 부사장을 역임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으로 명서현 프로필, 키, 직업, 나이, 국적, 이혼, 결혼 이야기, 과거, 정대세 프로필 등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하다 10년 전 퇴사한 후 정대세 아내로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인생의 2 막을 보내고 있는 방송인 명서현 님을 응원하며 <이혼할 결심>에서의 활약과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꾸려 나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신양 프로필 나이 학력 화가 작품 아내 백혜진 (0) | 2024.02.06 |
---|---|
박은주 변호사 프로필 나이 학력 경력 이혼 남편 (0) | 2024.02.05 |
남기협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직업 결혼 골프 아내 박인비 (0) | 2024.01.19 |
고민환 프로필 나이 학력 직업 가족 이혼 아내 이혜정 (0) | 2024.01.18 |
유연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교통사고 은퇴 패럴림픽 (0) | 2024.01.18 |